해피투게더 전소미 어린시절 과거사진 대공개
어제 해투에는 전소미와 그녀의 아빠 매튜 도우마가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소미양이 유명해지기 전에 출연한 다수의 방송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특히나 전소미 과거사진과 어린시절 방송출연 당시의 모습이 많았습니다.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는 본래 외신 사진기자였습니다. 그래선지 사진찍는 기술도 좋았고 그의 딸 전소미양의 사진도 많이 찍었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어릴때부터 가수(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 전소미양을 위해 카메라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기 위해선지 단순한 부성애 가득한 마음으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매튜 도우마는 전소미 어린시절을 사진에 많이 담았습니다.
역시나 전소미양은 캐나다 국적의 아버지 매튜 도우마의 딸로 태어났기에 혼혈 특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 한장도 그냥 사진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저의 생각일 뿐 당시 전소미는 주위의 친구들과는 사뭇 다른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아 성형수술을 고민한 적도 있다고 밝혔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부러 성형해서 코를 높히고 눈을 트는데 말입니다.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보니 확실히 그녀가 왜 그런말을 했는지 어느정도 이해가 갔습니다. 어릴때 부터 지금처럼 전소미는 이목구비가 뚜렷한 모습이었습니다. 개부럽 ㄷㄷ... 거기다 당시부터 출중한 노래실력을 가졌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렇게 다재다능하였던 전소미양이 지금은 대새 ioi의 센터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으니 아버지 매튜 도우마는 얼마나 뿌듯할까요? 정말 좋겠네요.
흑역사 없는 전소미 어린시절 과거사진 정말 잘 봤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예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언젠가는 어제 해피투게더 전소미 그녀의 모습이 과거사진 혹은 자료화면에 나올 정도로 오랜기간 활동하면은 아빠 매튜에게도 그만한 효도가 없겠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