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유이와 열애 쿨하게 인정하는 진실남
오늘 배우 이상윤과 가수 유이가 연인임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이들은 올해초부터 만나 아직 얼마되지 않은 커플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해당 커플은 이상윤 나이는 35살, 유이 나이는 28살로 7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평소 따뜻한 인상과 덩치에 연상 이상윤과 귀여움이 매력적인 보호하고 싶은 본능을 절로 자아내는 유이는 딱 어울리는 한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이들은 서로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것으로도 보였습니다.
이상윤 유이 열애
이상윤과 유이의 이상형
과거 이상윤은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자신은 그냥 착하고 예쁜 여자면 된다고 하였는데요. 착하고 예쁜여자라... 짧은 두단어지만 사실 이 모든것을 갖춘 여자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이라면 이 모두에 들어맞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이 또한 일전에 연예통신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자신을 보호해 줄 수 있는 다정한 사람을 꼽았습니다. 이상윤은 따뜻한 인상과 성격 그리고 185cm라는 장신의 키로 유이가 보았을 때엔 그녀를 보호해 줄 만하다고 생각이 충분히 드는 남자입니다. 유이 키가 171cm로 여자치고는 큰 편에 속하는 점을 감안하면 안그래도 자신의 키가 컸기에 남자는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이 분명 있었을 것입니다.
이상윤과 유이 서로에게 알맞은 커플
유이와 이상윤 언제부터 만났나
앞서 말씀드린대로 유이와 이상윤은 2016년 초부터 만나기 시작하여 열애를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상윤은 오늘에 앞서 다른 곳에서 자신이 열애를 하고 있음을 넌지시 밝힌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아니고 일본에서 였는데요.
외모도 인성도 바른 이상윤
이상윤은 1월 일본의 오사카에서 있었던 팬미팅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답을 하였습니다. 사실 팬미팅이라는 특성상 자신 이상윤이라는 남자 하나를 두고 온 팬들에게 이런 대답을 하기는 어려웠겠지만 그는 죄송하지만 여자친구가 있다는 대답을 하였습니다.
분명 말하기 힘들었을 것이지만 진실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상윤이라 그런지 솔직히 밝히는 모습이었습니다. 여기서 이상윤 인성이 올곧음을 은근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상윤은 그의 여자친구 유이와 열애를 하면서 그녀에게 잘 해줄것이라는 확신이 드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팬들과 팬미팅하는 이상윤
이번에는 길게 갔으면...
이전에 이상윤은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서 부부로 같이 연기를 한 남상미와 공개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짧은 기간을 거치고 둘은 결별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유이와 함께 오랫동안 연인관계를 지속하여 보는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