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월 28일자 해피투게더에는 신랑특집을 맞이하여 연예계에 결혼 못했다고 하면은 서운한 4명의 남자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연예계에서 노총각으로 유명하였지만 얼마전 14세 연하의 아내를 만나 결혼한 김원준, 마술하면 유명한 이은결, 남자들이라면은 누구나 다 아는 테란의 황제 임요환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콘에서 소를 팔던 박영진까지 이렇게 4명인데요.



 이들이 유명해서 그들의 아내들이 덩달아 유명해진 것도 있지만은 김원준, 임요환, 이은결 그리고 박영진 부인들 각자도 특이점이 있어 유명한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근래에 결혼한 김원준 그를 보자면 김원준 부인 직업은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검사입니다. 실제로 김원준과 그의 아내는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는데요. 현재도 김원준 아내는 검찰청소속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원준과 그의 부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김원준보다 무려 14살 연하의 여인으로 결혼당시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다음으로 박영진 부인인데요. 박영진의 아내 김가현씨는 4살 연하로 일반인이라고요. 6개월간의 짧다면 짧은 기간 열애를 거치며 노래 프로포즈를 통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개그콘서트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나 오래 보셨던 분들은 아실겁니다. 박영진이 정말 음치라는 사실말입니다. 그럼에도 성시경의 내게 오는 날을 열창하며 신부의 마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박영진 아내는 결혼하기 전에도 박영진 그의 직업이 개그맨이어서 빚어지는 곤람함을 이해해주고 박영진 가족들에게도 헌신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박영진은 그녀에게 반할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에게는 과분한 사람이라면서 말이죠.




 이토록 김원준과 박영진은 일반인 부인을 두게 되었는데요. 스타크래프트하면은 빼놓을 수 없는 전설이죠. 테란의 황제 임요환은 연예인이랑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김원준과 박영진 부인들과는 다르게 되려 연상의 여인과 결혼을 하였는데요. 바로 김가연이죠. 임요환 김가연 나이는 각각 37세와 45세로 8살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인데요. 이토록 적지 않은 나이에 만나게 된 임요환 김가연 부부의 첫만남 즉 만나게 된 계기가 궁금했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임요환의 직업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임요환은 다들 알다시피 전직 프로게이머로 유명세가 하늘을 찔렀는데요. 일단 임요환은 프로게이머니 당연하고 김가연도 그와 더불어 게임을 정말 좋아했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e스포츠를 널리 알리는 행사자리에서 임요환을 처음 만났다는데요. 임요환은 스타크래프트의 최고봉임으로 프로게이머 대표로 나왔었고 김가연은 게임 홍보대사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게임이라는 소재로 첫만남을 가졌다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정보가 들려왔는데요. 김가연과 임요환이 일찍이 결혼생활을 하고 있었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었던 사실이지만 혼인신고만 하였지 정식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임요환 김가연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2011년 그들이 혼인신고를 하고 5년만인 2016년 5월이라고 하는데요. 더군다나 사회는 김가연의 동갑내기 친구이자 절친인 유재석이 본다고 하여 더욱 주목이 됩니다. 해피투게더에 유재석이 출연하는데 오늘 여기에 대해서도 언급이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그것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마지막으로 이은결 부인인데요. 사실 이은결은 결혼 후 공식적인 자리에 나오는 것이 이번 해피투게더3가 처음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그가 아내와 연애한 기간을 봐도 그 사이 이야기를 더욱 듣고 싶게 되더라구요. 이은결은 부인과 무려 14년의 열애를 끝으로 결혼했는데요. 사실 14년이면 이은결 나이가 만으로 34세인 점을 감안하면 거의 인생의 절반을 함께한 동반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은결 아내는 과거 그의 미녀파트너였다고 합니다. 이은결 부인은 한국 무용을 전공한 수재로 그와 같이 일을 도와주고 한 적이 있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한결 더 이해해주는 아량이 넓은 분이라고 하네요. 8등신에 아름답기까지 하니 이은결은 참으로 인복이 많은 사람인가봅니다. 오늘밤 해피투게더에서 김원준, 임요환, 이은결 그리고 박영진이 보여주고 들여줄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