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하게 된 계기

 어제는 택시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방송에 나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는 그의 아내 심하은을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덕분에 택시에서는 전에 듣기 어려웠던 이천수 아내 심하은이 결혼하게 된 계기 혹은 둘이 서로 반하게 된 계기라고 할 수 있는 사건들이 나왔습니다.



 저도 사실 궁금했거든요. 이천수는 지금이야 방송에서 순한 모습으로 나오지만 필드위에서 뛸 때에는 야수와도 다름이 없었습니다. 과거 이천수는 폭행과 욕설로 인하여 그 이미지가 많이 사나웠던게 사실이거든요. 그런데 이 이천수와 심하은이 이렇게 만나서 결혼을 어떻게 했는지는 정말 궁금했는데 알 길이 없었거든요.




 드디어 이천수 결혼 계기에 대해서 말해주었는데요. 그들 중 먼저 서로에게 반한쪽은 이천수였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먼저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사실 처음에 심하은은 남편 이천수가 거만하게 쳐다보는 인상과 본래 그의 이미지가 싫었다고 하였습니다. 반대로 이천수는 처음부터 그녀가 좋았다고 밝혔는데요. 지인이 이를 심하은에게 알려줘 둘은 교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천수와 심하은 부부 서로가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사연도 밝혔는데요. 먼저 이천수는 아시다시피 임의탈퇴기간이 1년간 지속이 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요. 그렇게 되면 모임이나 아내와 아는 사람들과 만나기도 힘들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를 알고 심하은 그녀는 이천수에게 몰래 뒤로 카드를 주면서 계산을 할 수 있게 배려하였고 이천수는 이에 큰 감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냥 그래도 대감동일 것인데 경제적으로 어렵고 우울한 시기에 아내의 그런 서포트를 받았으니 꽂힐 수밖에요.



 이천수 아내 심하은의 경우는 그의 끈기에 반했다고 했는데요. 심하은이 일을 갈때마다 이천수가 데려다주고 픽업을 해주고 기다려준 모습에 끌렸다는군요. 물론 이천수가 당시 놀고 있었으니 가능한 일이었겠지만 여튼 말입니다. 언젠가는 심하은이 멀리 출장을 간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일이 끝나고 올라오기 힘들 심하은을 위해서 이천수가 6시간이 넘게 그대로 기다린적도 있다고 했는데요. 




 이를 계기로 심하은이 이천수에 대한 마음을 열게 되면서 서로는 더욱 가까워 질 수 있었다고 하였답니다. 역시나 10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가 없다더니 이천수의 노력이 빛을 발하였네요. 덕분에 이천수는 심하은과 결혼하여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면서 근래에 들어 성격과 이미지도 많이 좋아지고 가정도 꾸리고 많이 행복하겠네요. 저런 내조의 여왕을 어디서 또 찾아볼 수 있겠습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