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혼자산다에서 한채아는 여자회원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이에 맞지 않는 동안과 날씬한 몸매를 겸비한 털털한 성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자 15일 나혼자산다 한채아 인성은 더할 나위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이미 결혼을 한 친구들의 자녀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사기도 하며 의리녀로서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렇게 인자한 그녀는 묵직한 인성만큼이나 나이도 과연 많을까요? 그녀는 1982년 3월 24일이 생일로 한채아 나이는 올해로 35살입니다. 하지만 한채아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혼을 할 나이도 되었지만 직업이 배우와 같은 연예인이다보니 그게 쉽지가 않겠지요. 한채아 아버지나 어머니 모두 걱정이 많으시겠습니다.
더구나 한채아 아버지 직업은 현대중공업 선행의장부로 그 지위가 높은 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의 아버지도 보는 눈이 높겠지요. 그리고 한채아의 아버지는 오상진의 아버지와도 각별한 사이라고 하여 혹시나 한채아 오상진이 이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보다 소식이 빠르신 분들은 이미 알다시피 오상진은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 그럴 일은 없어 보입니다. 물론 한채아양도 오상진이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는 말도 하였구요. 뭐 시청자들의 사랑만 먹고 살아도 아직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나혼자산다 한채아 강아지 순심이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순심이 강아지종은 화이트포메라니안이라고 하며 특징으로는 작고 아담하며 수재형에 속할 정도로 높은 아이큐를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순심이는 자주 나오지만 그 모습을 더 자주 보려면 한채아 인스타그램을 알아두면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도 개를 좋아해서 뒤적뒤적했다는 후문이... 한채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aea_han/이라고 합니다. 어제자로 올린 사진에서도 순심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