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는 얼마전 '이제 스케쥴가자!'라는 말과 함께 올린 생크림 영상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설리양은 평소에 이런 그냥 재미를 위한 동영상이나 사진들을 올린다고 하네요. 저는 딱 이 영상만 보고 무슨 의미가 있나 하면서 내심 걱정을 했거든요. 다행히 별다른 뜻이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런데 오늘 설리에 관한 엄청난 사진이 떴는데요. 누가 올렸냐구요? 그 누구도 아닌 설리 자신이 자기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손수 올려주셨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아시겠지만 설리와 최자가 침대에서 서로 키스를 나누는 사진이었는데요. 수위가 너무 높은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설리와 최자가 서로 예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정말로 보기 좋다는 생각을 하지만 안티팬들이 가만히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그냥 좋게 봐주면은 좋겠는데 말이죠.
설리와 최자가 이렇게 큰 관심과 주목을 받는데는 그들이 연애를 시작한지 벌써 오래 되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설리양과 최자군은 연애를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연예인들 치고는 정말로 오랜기간 사랑은 나눈 커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이들이 더욱 관심을 받는 점을 꼽자면 설리 최자 나이차가 무려 14살이나 난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설리양은 1994년 3월 29일이 생일로 올해 23살이고 최자군은 생일이 1980년 3월 17일로 올해 37살입니다. 역시나 사랑에 국경은 없다더니 나이에 국경도 없는게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나이차이정도는 가뿐히 넘겨주는 설리 최자 커플이네요. 그나저나 이 커플은 뽀뽀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네요. 보기 너무 좋앙!
이와 더불어 많은 분들은 설리 인스타 주소를 궁금해 하시던데요.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in_ri_sul/ 입니다. 요즘 연예계에서 활동을 별로 안하셔서 그런지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에 고맙게도 많은 사진들을 올리며 설리 근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있는데요. 진짜로 팬들을 위해서 빨리 활동을 재개하였으면은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 설리양을 TV에서 본지가 너무 오래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설리양이 악성댓글과 루머로 인해서 활동중단을 선언하였지만 그래도 그런 나쁜 안티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최자와의 연애 및 사랑을 인정하고 예쁘게 바라보고 있는 우리같은 진정한 팬들도 있다는 점을 아셨으면은 합니다. 그리고 설리양의 빠른 컴백도 기다리고 있구요.
정 안된다면은 조금 다른 시각에서 보고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예인에게는 무관심이 나쁜 관심보다 더 않좋다는 말도 있잖아요. 안티팬들의 관심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것보다는 좋다는 생각을 가지면은 어떨까요. 너무 억진인가... 여튼 최장와 오랫동안 예쁜 사랑도 하고 활동도 열심히하는 멋진 현대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설리양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진을 올려 주셨으면은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