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존재 증거 여부 and 외계인의 위험성



 외계인(Alien)은 다른 계에서 온 사람이란 뜻으로 흔히들 지구가 아닌 그 밖의 행성에 존재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 생명체들을 말합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외계인이 실존하지 않는 것도 이상합니다. 우주는 넓고도 아주 넓습니다. 이러한 우주에 우리 지구 생명체 뿐이라는 것도 이상합니다.



- 우주가 그렇게 넓고 크기가 크나요?


 그럼요. 아주 넓습니다. 크기를 지구에서 쓰는 단위로 표현하는 것 그 자체가 벌써 무의미하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큽니다. 일단 인류가 측정 가능한 크기만 하더라도 930억 광년에 이릅니다. 광년이란... 빛이 진공(대기가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덕분에 저항이 없어 광속은 더욱이 빨라집니다.) 상태에서 1년 동안 진행한 거리를 말합니다. 1초에 약 30만km를 진행하는 거리를 말하죠. 이처럼 인간이 관측 가능한 부분만 하더라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것이 우주입니다.



 그리고 지구가 포함되어 있는 태양계를 포함한 우리 은하만 보더라도 그렇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난이 아니죠? 그런데 이러한 우리 은하처럼 커다란 은하가 한 둘이 아닌 수천만 개가 존재하니... 우주의 크기는 논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우주 크기는 알겠고요. 외계인 존재 증거 여부는요?


 얼마전 CNN에 출연한 한 전문가가 외계인은 존재한다고 말하였습니다. 물론 말 뿐이라면은 믿을 수 없지만 증거를 들었습니다. 바로 관성을 무시한 비행물체였습니다. 물론 사진이 조작이라면 이 또한 언급할 필요가 없지만, 지구상의 물체가 아니면서 관성의 힘을 자력으로 이겨내는 물체가 있다면 분명 다른 세상의 비행물체일 것입니다.





 물론 옛날부터 이러한 UFO는 많이들 조작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다른 점이라면 미국 UFO 프로젝트 전 담당자가 직접 자신의 얼굴을 드러내고 인터뷰에서 이러한 말을 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UFO 프로젝트를 담당하였던 전 국방부 소속 루이스 엘리손도가 18일 CNN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였고 외계인 존재 증거가 이미 있다며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특히나 발견된 비행물체의 경우 비행 기록도 없으면서 힘을 가진 물체들이 있다며...


- 앵? 외계인은 없다는 말도 있던데요...


 네. 이렇게 넓고 넓은 우주에서 인간만 있다는 게 이상하다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계인 존재 여부를 인정하지만 또 그렇지 않은 입장들도 있고 나름 타당한 주장들도 있습니다. 사실 인류의 역사는 우주의 역사로 치면은 아주 초기에 발생한 문명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빠른 시일내 발전한 문명이 아니라면 인류 문명보다는 더 낙후되었을 가능성이 농후한 것이죠. 더군다나 이미 탄생한 지구형 행성들의 수도 극히 적습니다. 물론 이또한 산소가 아닌 다른 물질로 대사를 하는 생명체가 있다고 하면 꼭 지구형 행성이 아니라도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죠.



- 외계인 존재한다면 안전할까요?


 외계인이 존재한다고 가정을 한다고 보면은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있다고 가정을 한다면 그들은 이미 지구를 다녀갔지만 아무런 해코지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또 모르는 일입니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을 봐도 그렇죠. 단순히 탐험을 위해서 신대륙을 발견한 이들이 있으면 그들을 침략하기 위해 들어간 이들도 있으니까요. 스티븐 호킹도 말했죠. 외계인은 존재하지만 만나면 피하라고 말입니다.... 결과적으로 외계인들이 존재한다고 하더라도 그들의 위험성은 요즘말로 '케바케'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