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김고은 열애 사실이었고 김고은 그녀의 스토리 몇가지


 그냥 떠도는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두 배우의 소속사 측도 인정하듯 배우 신하균 김고은 열애는 사실이었다. 1974년생인 신하균과 1991년생인 김고은 둘의 나이차이가 무려 17살로 띠동갑이 훌쩍 넘는 차이를 보이기에 사실 처음에는 믿기가 힘들었지만 역시나 사랑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는 말이 정답이었다.


신하균 김고은 열애신하균, 김고은 뜻밖이지만 정말 잘 어울린다.


 김고은과 신하균은 서로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 둘의 소속사가 모두 공통적으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라는 점에서 신하균과 김고은은 회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은 이와달리 그들이 만나게 된 계기는 그들의 취미와 관련이 있었다.



 해당 취미는 바로 넓은 깊은 바다를 자유자재로 수영하고 다니는 스킨스쿠버 다이빙이였다.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스킨스쿠버 모임을 만들어 활동하다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으로 보였다.


김고은 SNS김고은 SNS에 올려진 사진, 당시 열애설이 있었던 김동욱과 함께 신하균도 보인다.


김고은 스킨스쿠버스킨스쿠버를 즐기는 그녀.


 등산회도 그렇고 이처럼 취미를 공유하는 자리에서 사랑이 잘 싹트는 것 같다. 이들은 벌써 사귄지 2달째이며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하니 나이차이가 많음을 떠나 좋은 시선으로 봐줬으면 좋겠다.


김고은 신하균 열애역시 공감대가 형성되야 이어지나보다.


 신하균 김고은 열애가 어떻게 성사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았고 이어서는 배우 김고은에 대한 스토리를 몇가지 알아보자. 신하균은 일전에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많이 아시지만 김고은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모르시기 때문에 한번 정리해보았다.



 먼저 김고은은 앞서 말했듯이 1991년생으로 올해 26살 20대 중후반이다. 태어나기는 한국의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와 함께 중국으로 가 무려 10년동안이나 살다가 중1이 되어서야 한국에 돌아왔다. 즉 어린시절을 중국에서 보냈기에 김고은 그녀는 본래 한국인이지만 되려 대한민국이 어색하고 외국같았을 것이다.


김고은 어린시절김고은 어린시절.


 후에 자라면서 영화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여러 영화를 접하게 되었고 이로인하해 김고은은 영화 스태프나 작가가 되기로 마음먹었다. 실제로도 이때문에 계원예고를 지원해서 가기도 하였다.


김고은 모태미녀김고은 모태미녀다.


 촬영 스태프가 되기 위해서 예고행을 택하려 하였지만 그와중에 지도 선생님이 배우를 한번 해보는 것은 어떻냐는 말에 배우가 되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대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학을 전공하였다. 여담이지만 재미있게도 평소 김고은과 비슷하여 많은 혼동을 주는 박소담과는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하고 한다. 외모도 비슷한데 이런 인연까지 있다니 기이하기까지 하다.



 그렇게 배우 김고은 그녀는 2012년 박범신의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만든 은교에서 한은교 역을 파격적인 노X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이며 성공적인 데뷔를 한다. 이로 대종상, 청룡영화상 등 여러 신인여우상을 수상받기까지 하였다. 데뷔작이 무려 1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하면서 사실상 대박을 친 것이었다.


은교 김고은은교에서 한은교로 열연한 김고은.


김고은 청순미청순미가 돋보였다.


 허나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 했던가... 김고은 그녀는 이어 협녀, 칼의 기억 등에서는 별로 좋지않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그 자체도 별로라는 평은 물론이거니와 김고은의 연기력이 좋지 않다는 평도 많았다. 실제로 해당 영화들은 흥행에 실패하였다.


차이나타운 김고은보이쉬한 매력도 있는 만능배우 김고은.


협녀, 칼의 기억 김고은협녀, 칼의 기억에서도 열연을 하였다.


 특히나 앞서 말했듯이 한예종 10학번 동기이자 비슷한 외모로 연관검색어에 이름올린 박소담이 오히려 연기를 더 잘해서 박소담 하위호완이라는 등의 비난적인 평이 많았다.



 그러나 올해들어 그녀가 도전한 드라마 데뷔작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이 김고은에게 전환점이 되었다. 드라마 초반부엔 원작에 빠삭한 팬들이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홍설역에 김고은을 왜 넣었냐는 등의 좋지 않은 소리가 나왔다. 하지만 이어 회에 회를 거듭할수록 현실감 넘치는 생활연기를 김고은이 보여주면서 배우답게 잘 소화하며 연기한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치즈인터드랩 김고은치인트에서 패션과 머리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김고은이다.



 물론 마지막 치즈인더트랩이 종영한 후 있었던 인터뷰에서 갑자기 박해진 디스를 시전하면서 엄청난 폭격을 맞았고 이어 출연했던 2016년 5월에 개봉한 영화 계춘할망이 누적 관객수 48만명으로 다소 흥행에는 실패하여 고전하고 있는 부분은 정말 아쉽지만 말이다.


김고은 박소담김고은과 박소담은 다른 인물입니다.


 그래도 일전에 협녀, 칼의 기억에서 좋지 않은 소리를 들었지만서도 이어 치인트 등 좋은 작품으로 좋은 평을 받은 것처럼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다. 평소 영화를 촬영할 때 와이어를 타는 것을 좋아할 정도로 겁이 없고, 배우 신하균과 연애하는 사실을 당당히 공개하고 할 정도로 당찬 배우 김고은이라면 강철같은 멘탈로 다시금 재기할 수 있을 것이다. 화이팅!

+ Recent posts